에코파워팩 |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의 확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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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의 확장성!!

시공모델 시공내용 소요시간
BMW520D 에코파워팩차저,에코파워팩23A 약3분

 

안녕하세요 팀모터스입니다.
연일 무더운 여름날씨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무더운날 차량내에서 에어컨을 키고 잡을 자는 일은 없도록 하여야 겠습니다.
특히 여름에 블랙박스나 보조배터리같이 별도 장착하는 경우
고열로 인한 폭발이나 화재사고에 신경쓰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블랙박스나 보조배터리는 고온에도 견딜수 있는 검증된 제품을 시공하여야 합니다.
금일은 차량을 일주일에 두번정도 운행하며 5일정도를 주차장에 세워놓는 경우라
부득이하게 장시간 녹화를 해야하기때문에,
최고용량의 스마트 에코파워팩 23A 두개와 별도 차저모델 에코파워팩C를 시공하게됩니다.
스마트 에코파워팩23A 두개를 장착할경우 최고140시간을 녹화할수있습니다.
물론 충전시간도 그만큼 늘어납니다. 평균2시간40분정도를 충전시켜야합니다.
특히 에코파워팩 차저(승압기)는 고온으로 인한 폭발 회재위험이 다분이 많으므로
부품의 안정성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에코파워팩23A 블랙박스 보조배터리는 녹화시간70시간
충전시간70분 평균수명7년 AS기간은 1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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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코파워팩에서 출시된 블랙박스보조배터리와 승압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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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에코파워팩23A입니다.
이모델은 별도 확장을 할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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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압기와 연결하고 확장한 모습입니다.
물론 추가확장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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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코파워팩 차저는 최고급 부품으로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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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급 FET 사용
30V. 300A 의 전류를 제어할 수 있는 독특한 ”쇼트 키 플러스 ’기술을 활용.
고효율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고성능의 FET 사용으로 고효율,
낮은 스파이크 성능으로 일반형 FET와 비교할 수 없는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최저한의 전자파, 150℃ 에서도 정상동작할 수 있는 최대한의 온도특성.
각 FET의 발열을 분산시킬 수 있는 넓은 공간과 효율적인 배치,
기판 전체에 씽크홀을 배치하여 방열 기능 최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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벅-부스트 DC/DC 컨트롤러 사용
승압(Step-up),강압(Step-down) 이 동시에 가능한 동기식 4스위치 컨트롤러.
이 컨트롤러는 3.5V ~ 42V(최대 60V)의 입력 전압 범위에서 작동하여 다양한 응용 제품을 지원.
뛰어난 부하 및 라인 조정을 위해 벅(Buck) 및 부스트(Boost) 모드에서 전류 모드 제어를 사용합니다.
스위칭 주파수는 외부 저항기에서 프로그래밍되며 외부 클록 신호에 동기화 할수있습니다.
이 장치는 또한 프로그래밍 가능 소프트 스타트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주기별 전류 제한, 입력 부족 전압 차단(UVLO), 출력 과전압 보호(OVP) 및 과열 시 전원 차단 같은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선택 가능한 연속 전도 모드(CCM) 또는 불연속 전도 모드(DCM) 작동,
선택적 평균 입력 또는 출력 전류 제한, 피크 EMI를 줄이기 위한
선택적 확산 대역, 지속되는 과부하 조건에서의 선택적 보호모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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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성능 고용량의 Sanyo/Panasonic콘덴서 사용
동작온도 -55℃~105℃, 5000시간 이상 사용 가능하고 330uF 전류 제어가 가능하다.
첨단 디스펜스 장비를 이용한 칩 마운터방식을 채택하여
최대 역률 개선을 위해 세라믹 컨덴서를 2중으로 배치하였으며,
제품의 효율성과 안정성을 최대한으로 유지시킬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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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덕터 부분 전세계1위를 차지하고 있는 코일크래프트사 최고급 언덕터 사용
100Ah 고전류의 처리가 가능한 최고사양.
동급 인덕터중 가장 큰 안정성을 자랑합니다.
-40~125℃ 온도에서도 사용 가능.
순간 온도 260℃ 에서도 40초 이상 성능 유지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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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판 두께 10배의 방열판 사용
차량과 부품의 안전을 위해 기판 두께 10배의 방열판을 사용하고,
기판 전면에 견고하게 부착되어 방열 효율을 극대화 하였으며,
오버스펙의 방열판 사용으로 제품의 내구성과 부품의 성늘을 최대한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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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I차단 기술 적용된 알루미늄 패널 사용
벤틸레이션(Ventilation)시스템 기능추가
공기역학적인 설계로 인하여 기판과 모든 부품에 최대한 열을 발산해 줌으로써
모든 부품에 내구성이 강해지며 여름철 차량 온도상승에 큰도움을 줄수있습니다.
또한 알루미늄 패널은 EMI전자파 차단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차량의 꼐기판 오작동이나 차량에 전기장치에 무리를 주지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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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에코파워팩C 23A 두개와 에코파워팩 차저를 BMW520D에 시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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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공위치는 뒤 트렁크입니다.메인배터리가 있는 곳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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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배터리의 아래위에 공간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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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에코파워팩차저가 시공된 모습입니다.
좌우 흔들리지않게 보강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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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선을 따서 최소한의 배선구멍을 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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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선연결도 잭방식이라 안전하고 간결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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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로 고정하고 사이에 스폰지를 넣어서 충격에 대비하도록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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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선의 마무리는 TESA 독일산 정품 흡음테이프로 마감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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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 트렁크 공간을 전혀 침해하지 않고 시공한 스마트 에코파워팩23A 두개와
에코파워팩차저를 시공후기를 마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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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520D 에코파워팩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동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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